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by §△&팁팁팁#♣ 2022. 11. 4.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은 아래에있습니다.

 

앱 플레이어 추천

앱 플레이어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하는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앱 플레이어의 종류는 녹스, 블루스택, LD플레이어 이렇게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세로 게임을 가로로 플레이하는데 최적화되어있고 쉬운 LD플레이어추천드립니다.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순서대로만 따라 해 주세요. 다른 앱 플레이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에서-LD플레이어-검색
LD플레이어

 

네이버에서 LD 플레이어를 검색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노란색 LDPLAYER 9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LD플레이어-가로-모드-설정하는-방법
LD플레이어 가로 모드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 된 곳 클릭 > 설정 > 기타 > 가로화면 고정 활성화만 클릭해주시면 끝입니다. 너무 쉽습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이 세로 모드로 많이 출시되기 때문에 다른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더라도 세로 모드를 가로로 플레이하실 때만 LD 플레이어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핸드폰으로 가로 모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가로 모드 하는 방법

핸드폰-가로-모드
핸드폰 가로 모드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가로 모드로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후에 실행해줍니다. 실행 이후 플레이하시는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무료로 설치 가능하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게임을 많이하시는분들이라면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