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기미도 리세마라 등급표 완벽 공략

by §△&팁팁팁#♣ 2022. 10. 29.

10월 27일 정식으로 출시한 게임 무기미도에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국은 한국보다 2달 전에 오픈했기 떄문에 등급표가 먼저 나와있습니다. 한국 서버에 출시한 캐릭터 위주로 공략해보겠습니다. 리세마라가 2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짧지는 않지만 시간이 되신다면 꼭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기미도 리세마라 등급표

 

무기미도의 캐릭터는 수감자라고 표현합니다. 6개의 직업으로 나눠져 있고 캐릭터 등급은 S, A, B 3개의 등급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무기미도-게임-등급표
무기미도 등급표

0 티어 캐릭터 녹스 지급 이벤트

전체 캐릭터 중에서도 0 티어 녹스를 게임 인 게임 신입 국장 테스트 이벤트로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녹스는 필수로 육성해준 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공개 전에는 녹스가 리세마라 1순위였습니다.

 

리세마라 1순위 캐릭터 하멜

힐러 0 티어 하멜이 리세마라에서 얻어가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대체 캐릭터는 아리엘이 있지만 성능 차이가 제법 나기 때문에 하멜을 얻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리세마라가 귀찮은 분들은 하멜이 없다면 아리엘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무기미도 2순위 랭글리, 이리나

원딜러 0 티어 랭글리, 마법사 0티어 이리나입니다.

랭글리 - 대미지가 강력한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대체 캐릭터는 프리실라&로레카가있습니다.

이리나 - 에너지 회복 서포터 능력도 있고 대미지도 강력합니다. 대체 캐릭터는 헤카테입니다

 

여름 캐릭터는 좋지 않기 때문에 거르시면 됩니다..

무기미도 3순위 조야, 백

조야(근접 딜러) - 초반에 NPC 구간이 있어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성능은 나쁘지 않습니다.

백(자객) - 중복 획득으로 인한 돌파가 필요하고, B등급의 레버린스가 필수 캐릭터이기 때문에 백보다 레버린스를 육성하시는 게 유리합니다.(B등급이라 육성도 쉽습니다)

 

무기미도 탱커

탱커는 0 티어가 없고 데이먼이 가장 좋지만 B등급의 데모리아 1개만 있어도 탱커는 충분하기 때문에 첫 뽑기에서 탱커가 나왔다면 리세마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기미도는 딜러 육성이 1순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