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아블로 이모탈 강령술사 초단간 스킬 공략 추천

by §△&팁팁팁#♣ 2022. 6. 10.

디아블로 이모탈 요즘 가장 핫한 네크로맨서 스킬을 간단하게 공략한 글입니다.

 

디아블로-이모탈-네크로맨서-썸네일
디아블로-이모탈-네크로맨서-썸네일

이번에 소개할 직업은 요즘 핫한 강령술사입니다. 네크로맨서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소환사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시체들을 소환하고 디아 2에 유행했던 조폭 네크 트리를 꿈꾸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걸로 예상됩니다. 디아 3에는 가장 마지막에 추가로 등장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네크로맨서 직업 특징

네크로맨서의 스킬은 원거리 공격과 지원 스킬을 포함한 광범위한 영역을 커버합니다. 이러한 기술에 접근하는 방법에도 상당한 유연성이 있습니다. 강령술사는 많은 소환수를 소환해서 일대 다수로 싸우는 변태적인 플레이가 재밌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가장 핫한 스킬은 시체 폭발입니다. 라이트 유저라면 꼭 유행하는 스킬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킬로 플레이하시는 게 재미면에서는 좋을 거예요.

 

디아블로 이모탈 강령술사 스킬 추천

PVP에서는 현재 소환 트리는 굉장히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PVE는 강력한 모습을 주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기본 스킬 1개와 공격 스킬 4개로 세팅해야 합니다.

 

소환 네크 세팅

기본 스킬 1개는 영혼의 불꽃 스킬로 세팅해줍니다. 공격 스킬은 해골 지배 + 해골 마법 학자 + 골렘 지배 + 뼈 갑옷 이중에 해골 지배 스킬이 가장 중요합니다. 해골을 소환하여 해골 지배 스킬로 소환 몹을 지속 효과로 소환하고 해골 대장은 전투를 쉽게 이어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본적으로 소환 몹들이 대신 맞아주기 때문에 생존력도 굉장히 좋아집니다.

 

 

시체 폭발 네크 세팅

소환 네크보다 현재 가장 핫한 시폭 네크입니다. 시체 폭발 + 해골 지배 +뼈의 벽 +사신의 낫으로 스킬을 세팅하는 추세입니다. 가장 중요한 스킬은 시체 폭발입니다. 시체 폭발 네크가 일반 필드 몹 클리어는 좋지만 보스 몬스터 삭제가 어렵고 소환 네크는 아이템만 잘 갖춰진다면 보스 몬스터 클리어 속도가 빠른 추세입니다. 

 

최대한 짧게 요약해서 요즘 핫한 네크로맨서 간단 공략 글이었습니다.

 

요즘 디아블로4가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좋지 못했던 운영이나 대처를 디아블로 4에서는 이번의 경험을 토대로 꼭 개선해서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 4 관련된 영상은 유튜브에 많이 공개되어있습니다. 저는 디아블로 4에서도 강령술사를 플레이하겠지만 소환과 시체 폭발뿐만이 아닌 새로운 스킬 루트도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디아블로 IP도 뭔가 큰 변화를 줄 때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시점입니다. 예전에 블리자드 명성이 많이 그리워지는 오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