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스냅 3코스트 등급표 인기 카드 4종

by §△&팁팁팁#♣ 2022. 10. 25.

마블스냅 3 코스트 인기 카드 4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그린 고블린

 

마블스냅-그린고블린-카드
그린 고블린

 

 

그린 고블린 카드 효과 : 상대방 구역에 카드를 카드를 넣습니다.

 

상대방 구역에 파워 -3을 부여하는 카드를 넣게 되는데 초반에 사용하기보다는 상대방 구역에 카드가 3장이 있을 때 본인이 선턴이라면 사용하는 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운이 좋다면 상대방 구역에 4장이 가득 차버려서 상대방이 내는 카드 1장이 사라져 버리기도 합니다. 3 코스트 카드지만 타이밍 좋게 사용한다면 후반에도 엄청난 이득을 보기도 합니다.

 

 

2. 울프베인

 

울프베인

 

 

울프베인 카드 효과 - 울프 베인을 손에서 꺼내기 전 구역에 있는 카드 1개당 +2 파워를 얻습니다.

 

울프베인은 모든 유저가 초반에 얻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최소 구역에 본인의 카드 2장 이상 있을 때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구역 효과에 '이 구역에서 카드를 사용할 때 손에 복사본을 추가합니다' 보인다면 울프베인이 그 게임을 캐리 할 확률이 높습니다. 복사본은 울프베인의 공격력이 증가된 상태로 다시 손에 오기 때문에 엄청난 공격력을 갖게 됩니다.

 

 

3. 비숍

 

마블스냅-비숍-카드
비숍

 

 

비숍 카드 효과 : 비숍을 낸 이후 다른 카드를 손에서 꺼낼 때마다 비숍 카드는 파워 +1이 계속 증가합니다.

 

비숍은 카드가 별로 없는 초반일 때는 강력하지 않지만 후반에 다양한 카드와 조합하여 엄청난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덱에 사용하지 마세요.

 

 

4. 킬몽거

 

마블스냅-킬몽거-카드
킬몽거

 

 

킬몽거 카드 효과 : 출현 시 아군 적군 포함 전체 구역 1 코스트 카드를 모두 파괴합니다.

 

킬몽거는 초보들의 저승사자입니다. 초반에 킬몽거가 손에 들어왔다면 상대방이 1 코스트 카드가 쌓였을때 효과적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상대방이 1코스트 선스팟을 이용하려 한다면 킬몽거가 하드 카운터입니다. 1 코스트에 노바라는 카드가 있습니다. 노바는 파괴되면 아군의 전체 카드에 파워+1 효과가 있는데 킬몽거와 조합이 매우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