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스냅 2코스트 추천 카드 리스트

by §△&팁팁팁#♣ 2022. 10. 25.

마블스냅 2 코스트 추천 카드 5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스콜피온(스콜피언)

 

마블스냅-스콜피온-카드
스콜피온

 

 

스콜피언 카드 효과 - 출현 시 상대방 손에 있는 카드에 -1 위력을 부여합니다

 

아군의 강하게 만들어주는 게 아닌 적들을 약화시키는 대표 카드입니다. 2 코스트에 초반에 부담 없이 손에서 꺼낼 수 있으며 초반부터 유리하게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게 해 주는 좋은 카드입니다. 어떤 조합에도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카드 중 하나입니다.

 

 

2. 오코에

 

마블스냅-오코에-카드
오코에

 

 

오코에 카드 효과 - 출현 시 덱의 모든 카드에 +1 파워를 부여합니다.

 

오코에는 대부분의 덱 조합에 좋은 카드입니다. 2 코스트 1 파워가 적당한 것 같은데 파워도 2로 보유한 효과에 비해서 높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같이 사용하면 좋은 카드는 BROOD와 Mister Sinister입니다.

 

마블스냅-오코에와-좋은-카드
오코에와 좋은카드

 

 

3. 안젤라

 

마블스냅-안젤라-카드
안젤라

 

 

안젤라 카드 효과 - 안젤라 이후 이 구역에 카드를 꺼내면 안젤라 +2씩 계속 추가

 

안젤라는 2 코스트 0 티어입니다. 유저들이 카드를 많이 얻기 전까지 초반에는 좋은 카드입니다. 2 코스트에 최대 7 파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 손에 안젤라 카드가 있다면 빨리 꺼내시는 게 유리합니다. 2 턴에 꺼내는 게 가장 좋고 중반부터는 꺼내기 애매해집니다.

 

 

4. 아머

 

마블스냅-아머-카드
아머

 

 

아마 카드 효과 - 이 구역의 카드는 파괴되지 않습니다.

 

아머는 필수 0 티어입니다. 초반에는 좋지 않게 느껴질 수 있지만 카드가 많이 풀리게 되면 구역의 아군을 파괴하면서 출현하는 카드가 많아집니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의 카드지만 아머와 함께 사용하면 페널티 없이 매우 강력한 카드를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초반에는 아머가 안 좋게 느껴지시겠지만 후반에 다른 카드가 많이 풀리면 아머와 함께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5. 데어데블(데어데빌)

 

마블스냅-데어데블-카드
데어데블

 

 

데어데블 카드 효과 - 5 턴에 자신의 플레이 이전에 상대방 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데어데블은 굉장히 특이한 효과를 보유한 카드입니다. 데어데블은 5 턴에 상대방의 전략을 미리 파악하여 대처가 가능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상대방의 전략을 미리 알수있습니다. 데어데블 카드를 이용하여 5턴에 상대방의 전략을 카운터로 성공적으로 받아친다면 상대방은 항복을 누르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