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스냅 가성비 좋은 1코스트 카드 6종

by §△&팁팁팁#♣ 2022. 10. 25.

마블스냅 게임에서 가성비 좋은 1 코스트 6장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나이트크롤러

 

마블스냅-나이트크롤러-카드
나이트크롤러

 

 

나이트크롤러 카드 효과 - 한번 움직일 수 있습니다.

 

나이트크롤러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초반에 바로 얻는 카드입니다. 카드를 손에서 꺼내고 한번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구역 효과에 따라 유동적으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덱을 구성하셔도 효율이 나쁘지 않은 추천 카드 1순위입니다.

 

 

2. 선스팟

 

마블스냅-선스팟-카드
선스팟

 

 

선스팟 카드 효과 - 각 턴이 끝날 때 사용하지 않은 에너지당 +1 파워를 얻습니다.

 

선스팟은 고 코스트 카드 구성에 적합한 1 코스트 1순위 카드입니다. 카드를 손에서 꺼내고 남는 코스트가 많은 덱 구성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얻고 싶은 카드로 예상합니다. 여러 가지 상황에서 변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스팟을 얻었다면 미리 축하드립니다.

 

 

3. 아이언 피스트

 

마블스냅-아이언피스트-카드
아이언피스트

 

 

아이언 피스트 카드 효과 - 공개 후 다음 카드를 왼쪽으로 한 칸 이동시킵니다.

 

마블스냅 첫 시즌 패스 보상에 스파이더맨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동 관련 덱에 필수 카드인데 아이언 피스트도 1 코스트 필수 카드입니다. 초보때는 사용하기 어려운 카드이며 이동 덱은 숙련도가 쌓인 후에 운영하시는 게 좋습니다. 마블스냅에서 성능도 좋지만 가장 흥미로운 덱이 이동 관련 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초보분들은 대처가 어렵기 때문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아이스맨

 

마블스냅-아이스맨-카드
아이스맨

 

 

아이스맨 카드 효과 - 상대 손에 있는 랜덤 카드의 비용을 +1 추가합니다.(최대 6 코스트)

 

아이스맨은 상대방 랜덤 카드에 +1을 부여해서 괴롭히는 카드입니다. 어떤 덱에서도 효율이 좋고 운이 좋다면 상대 주요 카드에 +1을 부여함으로써 상대방 멘탈을 부숴버리기도 합니다. 강력 추천 1순위 카드입니다.

 

 

5. 욘두

 

마블스맵-욘두-카드
욘두

 

 

욘두 카드 효과 - 상대 덱의 가장 위 카드 한 장을 제거합니다.

 

욘두는 무난한 카드입니다. 필수 카드는 아니지만 상대방 주요 덱을 제거한다면 캐리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유행하는 오딘 타이거 덱에 오딘을 삭제해버렸다면 상대방은 항복 버튼에 손이 올라갈 겁니다.

 

 

6. 코르그

 

마블스냅-코르그-카드
코르그

 

 

코르그 카드 효과 - 출현 시 상대방 덱에 바위를 한 장 섞어 넣습니다.

 

코르그도 상대방 손패를 방해하는데 좋은 카드입니다. 필수 카드는 아니지만 초보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한 카드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상대방의 중요한 타이밍에 바위가 나와버린다면 상대방은 좌절하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