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팔자주름 리프팅 가격 및 효과 광고 없는 리얼 후기

by §△&팁팁팁#♣ 2022. 10. 24.

팔자주름 리프팅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남성, 여성 따지지 않고 본인 관리를 중요하는 시대입니다. 팔자주름은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고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이 나빠지기 때문에 관리 1순위입니다.

 

다른 시술보다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 가장 큰 효과를 보는 시술입니다. 남성분들도 관심 가져보세요.

 

 

팔자주름 리프팅 시술 방법

 

 

팔자주름 리프팅의 경우에는 팔자주름 주위에 국소마취만을 주입한 뒤 아주 얇은 실을 넣어 피부를 펴주는 간단한 시술입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효과

 

얼굴 전체적인 느낌을 갸름하게 만들어주고 이마, 눈썹, 목 등의 주름을 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기간도 짧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점심시간에 빠르게 받고 일상으로 복귀 가능합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시술시간

 

 

주름의 상태나 환자의 상태에 따라 시간이 달라집니다. 평균적인 시간인 30~60분으로 짧습니다. 병원에서 시술 전에 질문이나 검사를 하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팔자주름 리프팅 회복시간

 

시술 이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약간의 상처가 있으니 2일 정도는 집에서 휴식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주의사항은 땀을 흘리면 좋지 않으니 운동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통증

 

 

통증은 다른 시술에 비하면 크지 않습니다. 마취가 풀릴 때 조금 찌릿거리거나 얼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취를 하기 때문에 통증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금액

 

병원마다 너무 달라서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저는 피부미용 관련 어플을 통해 할인받으니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실제 경험자로서 만족도 100%입니다. 주위 사람들도 시술 전에는 반대했는데, 막상 하고 나니 병원이 어디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후기

 

 

40대 중반이 되니 팔자주름이 깊어져서 거울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팔자주름 개선 화장품을 아무리 사용해보아도 효과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술을 받고 나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시술을 만류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받아보니 만류했던 사람이 원망스러울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