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헛 할인받는 방법 6개 최저가

by §△&팁팁팁#♣ 2022. 10. 24.

 

피자헛 할인을 최대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자헛은 타 브랜드 대비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할인율이 30~50%까지 높은 편이기 때문에 꼭 할인받는 방법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월쑤데이 이벤트 (방문포장 40% 할인)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방문 또는 포장 주문하는 경우에 4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만 적용되며 기타 할인 중복은 되지 않습니다.

 

월쑤데이 적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갈릭버터 쉬림프, 로스트비프, 리얼 하프 앤 하프,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직화불고기, 리얼 하프앤하프, 아보카도 쉬림프, 티본&쉬림프, 베이컨 포테이토, 블랙 알리오 스테이크, 토핑 킹, 슈퍼슈프림, 치즈킹

 

2. 통신사 멤버십 이용 (15% 할인)

 

 

KT와 LG U+ 멤버십 고객은 전 메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다른 할인보다 할인율이 가장 낮기 때문에 다른 할인이 어렵다면 노려보시는 게 좋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이 아닌 피자헛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셔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3. 2535 할인 (25~35% 할인)

 

 

금, 토, 일 배달은 25%, 포장은 35% 할인을 진행합니다. 중복 할인은 되지 않으며 월쑤데이에 적힌 프리미엄 피자만 적용됩니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어플은 포함되지 않으며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 전화나 직접 주문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현대카드 (50% 할인)

 

 

현대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매일 아무 제한 없이 무조건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해야만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 부분 중요합니다.'현대카드 포인트를 사용하겠습니다'라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아쉽게도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50% 할인율이지만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주문 전에 반드시 매장에 전화로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5. 메가 더블박스 (최대 37% 할인)

 

 

2개의 종류 피자를 19,900원(방문포장), 25,900(배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피자 종류는 6개로 제한되며 갓 치킨, 냠냠 페페로니, 제주 고르곤졸라, 뿜 뿜 불고기, 케미 콤보, 순삭 포테이토입니다.

 

6. 오픈마켓 (최대 25% 할인)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피자헛 할인' 검색해보시면 여러 가지 메뉴와 각기 다른 할인 상품이 검색됩니다. 결제를 하게 되면 핸드폰으로 피자헛 쿠폰이라고 날아옵니다. 이 쿠폰의 사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피자헛 어플에서 피자를 주문할 때 해당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