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마무스메 등급표 신규 모바일 게임 정식 오픈 리세마라 티어표

by §△&팁팁팁#♣ 2022. 6. 7.

우마무스메 경주마 대신 소녀가 달리기를?

인터넷과 유튜브에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는 우마무스메가 6월 2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경마장에 말 대신 미소녀가 달린다는 콘셉트 자체가 너무 참신한 것 같습니다. 오픈하게 되면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말 딸'이라는 별명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는 우마무스메 과연 한국에서의 흥행 성적은 어떻게 흘러갈지 너무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우마무스메-등장-인물
우마무스메-정식-오픈

사전예약 보상과 신청방법

사전예약 보상으로 뽑기를 할 수 있는 쥬얼과 피로회복제 아이템을 줍니다. 리세마라가 있을걸로 예상되네요. 사전 예약 인터넷 링크는 남겨놓겠습니다. 카카오가 배급사라서 카카오톡 아이디만 있으면 쉽게 신청 가능합니다. 리세마라도 카카오 계정으로 진행해야 2번째부터는 스킵이 되니 게스트 계정으로 리세마라 하시는 것은 비추천합니다. PC버전 리세마라와 모바일 버전 리세마라 모두 간단하기 때문에 리세마라 하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래 보상은 우편으로 들어올 예정입니다.

 

우마무스메-사전-예약-보상
우마무스메-사전-예약-보상

우마무스메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자.

미소녀 수집형 RPG 장르라서 등장인물 비주얼은 만족도가 굉장히 높을 걸로 예상됩니다. 실제 인게임에서는 훨씬 많은 등장인물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르가 달리기라서 다리에 근육이 많은 현실 고증 캐릭터도 출시하길 바라봅니다. 현재는 서포터즈 뽑기가 선수 뽑기보다는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마-무스메-등장-인물
우마무스메-등장인물

제2의 프린세스 메이커? 과연 재미있을까?

일본에서 먼저 오픈을 하고 한국에 출시하는 게임이라서 미래시를 어느 정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일본에서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모바일 게임이었던걸 감안하면 한국과 일본의 정서를 따져 봤을 때 덕질 게임일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자 주인공의 침울한 분위기보단 게임 자체가 라이트하고 미소녀들이 많이 등장하는 해피 해피한 게임에 점수를 더 주고 싶네요. 현재 6월 20일 오픈 이후 많은 유튜브 스트리머들이 게임을 진행 중인데 오픈 빨을 제외하고 롱런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소녀-단체-그림

우마무스메 티어표 한국 섭에 20일 오픈 뒤에 다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6월 20일 오픈 이후 파인 모션 (서포터즈)를 리세마라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1달 이후 출시된 키타산블랙이 가장 좋지만 현재로선 출시되지 않았기 떄문에 파인 모션을 플레이 하시고 1달뒤에 시작하시는 분들은 키타산 블랙이 1순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