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드는 방법 리세마라 필수

by §△&팁팁팁#♣ 2022. 10. 21.

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시거나 리세마라 이후 계정을 넘기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장점은 임의의 사이트에 내 정보를 남기지 않기 위해 일회용 메일을 이용하여 가입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임시 메일을 만드는 몇 가지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나 몇몇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RUU 사이트

 

 

RUU 바로가기

 

중간에 이메일 부분에 사용하시고 싶은 아이디만 적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인증 메일을 보내고 새로고침 이후에 사용해주세요.

 

TEMP MAIL 사이트

 

 

TEMP 바로가기

 

로딩 이후 본인이 입력하지 않아도 이메일 주소가 자동적으로 생성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회원 가입하시는 곳에 사용하셔서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인증 메일을 받으셔서 진행해주세요.

 

MOAKT 사이트

 

 

MOAKT 바로가기

 

위와 동일하지만 다른 사이트가 먹통이 되는 것을 대비하여 추가로 남겨놓았습니다.

 

Zudy 사이트

 

 

Zudy 바로가기

 

위 4개의 사이트 중 본인에 맞는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셔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곳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임의의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대부분 모바일 게임 게스트 계정이 되지 않을 경우에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모바일 게임 리세마라에 특화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엔 게스트 계정이되지 않는 게임이 많고 앞으로는 게임사의 서버 문제로 인하여 더더욱 게스트 계정을 막을 걸로 예상되어 알아두시면 꼭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