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방법 개인정보 숨기기

by §△&팁팁팁#♣ 2022. 10. 21.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가계정을 추가로 만들기 위해서는 준비물은 메일이 한 개 추가로 있어야 합니다. 메일이 추가로 없는 분들을 대상으로 설명을 진행하겠습니다. 

 

메일을 추가로 하나 만들기 위하여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진행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가계정 만들기 위하여 구글 Gmail을 이용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른 메일이 있다면 보유 중이신 메일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구글 Gmail의 장점은 전화번호를 인증하지 않아도 돼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구글에서 계정 만들기를 진행하시면서 본인의 정확한 정보를 꼭 넣지 않아도 됩니다. 페이스북 가계정이라면 적당히 써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인증은 하셔도 되고 SKIP 하셔서 넘기셔도 무관합니다.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방법

 

 

위에 알려드린 Gmail 만들기로 만드신 아이디로 페이스북 가입을 진행합니다.

 

많이 사용하신 네이버나 구글에서 '페이스북'을 검색 이후 접속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 이후 새 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신 이후 새로 만든 이메일로 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인증에서 이번에 가입한 메일로 인증을 받아줍니다.

 

중요한 점은 Gmail 주소가 페이스북의 아이디가 되기 때문에 기억하기 어렵다면 핸드폰이나 종이에 적어두셔서 기억해주시는 게 중요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아이디가 아니기 때문에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고 성별과 나이는 임의대로 입력해주셔도 됩니다.

 

진행하다 보면 보안코드는 이메일로 오게 되는데 이메일에 보안코드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보안코드는 5자리 숫자 코드로 되어있습니다.

 

이제 아이디가 만들어지셨을 겁니다. 부계정을 만드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지 않으실 거라면 정보나 번호에 관한 것들은 임의적으로 만들어주시는 게 유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페이스북뿐만이 아니라 모바일 게임 부계정도 같은 방법으로 생성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여러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Gmail이 아니어도 임시 메일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다른 방법이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Gmail 방법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