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스 앱플레이어 vt 활성화 bios 설정 방법

by §△&팁팁팁#♣ 2022. 10. 20.

녹스 앱 플레이어 VT 활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란?

녹스 앱 플레이어는 블루스택 같은 다른 앱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갤럭시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을 PC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하게 해주는 가상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대부분 모바일 게임은 앱 플레어와 PC버전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은 추세입니다. 녹스 앱 플레어는 참고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녹스 앱 플레어 VT

 

녹스 앱 플레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게 되시면 갤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했는데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유는 vt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32비트 64비트 호환성 문제이기도 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와 대부분의 앱 플레이어에서 필수인 vt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녹스 앱 플레어는 최신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버전을 다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녹스를 설치해서 게임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해보게 되면 버벅거리는 현상이 있을 텐데 vt 활성화로 해결 가능합니다.

 

vt는 하드웨어 가상화 기술이라고도 불리는데 활성화해주지 않으면 게임 어플에서 렉 유발, 잦은 튕김, 느린 속도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녹스 앱 플레어 vt 활성화하는 방법

 

vt 활성화를 하려면 컴퓨터를 종료해주신 뒤에 재부팅하시면 assus, 라이젠, msi, asrock, 인텔, amd 로고가 뜨실 텐데 이때 키보드의 F2 키 또는 Delete 키를 연속으로 눌러주세요. 

 

화면에 BIOS 설정 Securoty 또는 Advanced > Virtualization 또는 Virtualiation Technology 또는 Intel Virtualiation Technology에서 Disabled을 Enabled로 변경하고 저장만 해주시면 끝입니다. (반드시 저장해주셔야 합니다) save 또는 저장 키가 보이지 않느다면 F10 버튼을 눌러보세요.

 

 

vt 활성화가 없는 유저

 

녹스 앱 플레이어는 너무 예전 컴퓨터의 경우에는 vt(하드웨어 가상화 기술)이 간혹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녹스 앱플레이어 vr를 활성화하실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유저분들은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녹스 앱 플레이어와 대부분의 녹스 앱 플레어를 원활하게 플레이하시려면 가장 중요한 vt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