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나더시티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 공략

by §△&팁팁팁#♣ 2022. 10. 15.

 

어나더시티 등급표와 리세마라 및 쿠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콘셉트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전 세계의 영웅들을 만난다는 익숙한 스토리입니다. 수집 방치형 RPG 장르이고 AKF 아레나 류의 게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나더시티는 방치형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일러스트가 굉장히 고퀄리티입니다. 자동 사냥으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자동 사냥 환경으로 시간에 쫓기는 스트레스는 없는 편입니다. 스킬 이펙트도 화려해서 보는 맛이 있는 게임입니다. 단점은 과금이 없으면 성장이 매우 늦어지는 시스템이 조금 안타깝습니다. 물론 게임사 입장에서는 수입을 창출해야 하지만 과금 유저와 무과금 유저 격차가 너무 벌어지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어나더시티 리세마라

어나더시티는 초반에 다이아 1000개, 10회 뽑기권, 5성 영웅 이순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추가로 얻는 다이아로 뽑기를 진행하여 덱 조합에 필요한 5성 영웅을 얻는 게 핵심입니다. 질서(빛), 혼돈(암) 속성은 얻기 힘든 만큼 성능이 매우 높습니다.

 

 

어나더시티는 10회 뽑기에 5성을 확정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1 티어 영웅을 1개 갖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0회 전후로 뽑기가 가능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리세를 진행해줍니다. 리세마라에 소요되는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게스트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 삭제 이후 다시 로그인 단계에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어나더 시티는 파티에 5명의 캐릭터까지 배치가 가능하고 포지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속성 조합 시너지가 있기 때문에 속성 조합을 생각하시면서 조합을 갖춰주는 게 중요합니다.

 

 

어나더 시티 게임은 AKF아레나와 같은 방치류 게임을 해보신분들이라면 빠르게 적응할수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게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머리 아픈 부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되며, 무과금 유저분들은 조급함을 내기보다는 방치형 게임 특성상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줍니다.

 

어나더시티 쿠폰 정보

AnotherMozart

 

어나더시티 등급표

1 티어 캐릭터 : 이순신, 솔로몬, 관우, 모차르트, 이백, 아테나, 아킬레우스, 사다나 노부사게, 오다 노부가나

 

 

이순신은 무료로 배포하는 캐릭터이지만 질서 덱에서 초반에는 필수로 들어가는 캐릭터입니다. 어나더 시티는 방치형 게임 중에서는 과금이 굉장히 매운 편입니다. 무리한 과금으로 뽑기를 하신다면 지갑이 남아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