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넥슨 신작 게임 워헤이븐 후기와 공략 캐릭터 추천

by §△&팁팁팁#♣ 2022. 10. 15.

넥슨 신작 게임 워헤이븐 후기와 공략입니다.

 

2022년 10월 12일 한국 및 글로벌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같은 실시간 배틀 로열 게임이고 예전에는 프로젝트 HP라는 이름으로 알파테스트를 진행했던 게임입니다. 넥슨 게임이지만 과금 BM 구조는 게임 내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아이템은 없고 현재는 이모티콘 관련만 판매 중입니다. 추후에는 게임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아이템이 나온다면 유저들의 원성을 많이들을 것 같습니다.

 

워헤이븐-게임-화면
워헤이븐

 

 

16대 16 대규모 전투로 진행되며 화물 수송, 고정된 거점 쟁탈, 진격 거점 쟁탈 3개의 모드가 존재하고 현재 맵은 총 4종류입니다. 직업(클래스)은 현재 6개 존재합니다. 활약도에 따라 '화신'으로 변신이 가능하며 화신은 4종류입니다.

 

전투를 진행하면 경험치와 은화를 얻어 레벨을 올려줄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르게 되면 '룬'을 받게 되는데 보라 룬 1개, 파란 룬 1개, 회색 룬 1개 총 3개의 룬을 장착이 가능합니다.

  • 보라, 회색 룬 - 주력 스킬 쿨타임 감소 OR 평타 강화 추천
  • 회색 룬 - 거점 관련 단어가 붙은 옵션을 추천

 

 

워헤이븐 캐릭터 추천

 

마터 - 빠른 공격 속도, 반격 기술, 탱커 역할

유지력이 매우 좋고 적에게 방패를 휘둘러 무력화시키고 반격 자세로 카운터 공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난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레이븐 - 원거리 마법사, 까마귀를 활용한 전투, 다수의 적을 한꺼번에 제압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고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전투 유지력이 좋지 않지만 높은 대미지로 한번에 적을 쓸어버리는 쾌감을 느끼고 싶다면 레이븐을 추천드립니다.

 

호에트 - 서포터, 보호막 + 소생, 전투도 무난

서포터가 자신에게 맞는 분에게 추천드리며, 전투에 익숙한 공격적인 성향인 게이머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먹바람 - 말에 탑승, 빠른 기동력

빠르고 강력한 공격이 특징입니다. 현재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에 하나이며 빠른 이동 속도와 강력한 대미지로 전장을 휩쓸고 다니는 캐릭터입니다.

 

 

워헤이븐 게임 팁

 

변신 화신 사용을 하게 되면 HP 전체 회복 (변신이 풀려도 HP 유지)

 

대포 맵에서는 대포 거점을 최우선으로 확보하는 게 압도적으로 유리합니다.

 

분대장은 거점 핑을 찍는 게 중요합니다. 아군이 사망했을 때 리스폰 지역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월드패스에서 가상의 아바타로 필드 전쟁이 참여 가능한 미니 게임이 있는데 계급이 높아지게 되면 챌린지가 추가로 열리기 때문에 틈틈이 진행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좁은 거점에서의 전투는 '마터' 클래스가 유리합니다. 거점이 개방되고 넓은 맵이라면 '먹바람'으로 변신해서 전투를 하면 유리하게 전투를 진행 가능합니다.

댓글